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Counter 작동방식] Daq Counter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내부가 궁금합니다.

저희가 진행하고 있는 실험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optical fiber로 photon을 받아서 count하는 실험입니다. 실험을 더 진행하기 위해서는 Labview에서 Daq Counter (아니면 Daq Assistant의 Counter)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알아야 되는데요, Counter가 아주 정밀해서 광자를 하나 받을때 마다 count를 올려주는 것인지, 어느 단위 시간 동안 들어온 광자수를 모두 합해서 count를 올려 나가는 것인지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0 포인트
1/3 메시지
1,470 조회수

음 광자라 함은....어떤 종류의 신호인가용?? Counter는 말그대로 디지털 신호의 펄스를 카운터할 때 쓰이는 건데,, 또는 주기나 주파수, 엔코터 측정 같은..... 해당 분야를 잘 몰라서 사용하시는 소스가 뭔지 감이 잘 안잡히는데 혹시 위와 같은 측정을 원하셨던 걸까요?

0 포인트
2/3 메시지
1,442 조회수

랩뷰 daq 카운터는 디지털 펄스 카운터지 광자 카운터는 아닙니다. 말씀하신 시스템을 구현하시려면 광자를 탐지할 수 있는 센서를 알아보시고 센서와 daq를 연동해서 시스템을 구성하셔야 할 듯 합니다.

0 포인트
3/3 메시지
1,438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