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04:00 PM CDT – 08:00 PM CDT (09:00 PM UTC – 01:00 AM UTC) Tuesday, April 16,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Signal Conditioning

cancel
Showing results for 
Search instead for 
Did you mean: 

setting 문의

안녕하십니까?
저는 (주)에이치엠이 스퀘어의 김홍식입니다.
cDAQ-9185에 NI 9239모듈을 이용하여 신호를 받고자 합니다.
신호 입력은 트리거 신호와 측정신호입니다. 측정신호는 연속적으로 들어 오는 신호입니다.
트리거 신호는 laser드라이버에서 5V TTL신호를 내보내 주는 것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측정신호의 센서는 Ultrasonic Transduc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기본 틀은 예제/하드웨어 입력과 출력/DAQmx아날로그 입력/ Voltage-Continuous input…를 사용하고 setting을 하고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것은
trigger 신호를 기준으로 일정시간 data를 받아 data를 5~10개를 에버리지하고 원 신호와 fft싱호를 그래프와 파일로 저장하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싶습니다.
1. / Voltage-Continuous input.vi에 trigger신호를 넣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 받은 신호를 저장하고자 하는데, 저장후 excel 화일로 변환이 안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로깅모드를 이용하여 FDMS파일은 받아 지는데, excel화일로 변환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내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인스톨하여 진행을 하였는데도 잘 안됩니다.
 어떻게 하여야 할지 안내 부탁들비니다.
3. 출력 신호를 FFT하는 모듈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4. LabVIEW 프로그램이 1copy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computer에 종속이 되는것인지, ID에 종속이 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에 computer에 종속이 된다면 별도의 PC 준비가 필요 해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Kudos
Message 1 of 1
(1,906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