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xy그래프 소스 하나의 라이브러리로 여러개의 그래프를 구성하려면 어떻게해야 할까요?

해결 완료!
솔루션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하나의 xy그래프 소스를 구현하고 해당 그래프 소스로 여러개의 그래프를 구현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0 포인트
1/4 메시지
847 조회수

여러개 만드시면 되죠...;;;

0 포인트
2/4 메시지
815 조회수

아뇨,,단순히 그게아니라 ㅠ.ㅠ 설명이 미약해서 죄송합니다.

관련 object들을 만들고 그걸 복제해서 여러개를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입니다..(들어가는 data는 각기다르고)

예를 들자면 그래프와 text indicator로 구성된 소스및 UI 파트를 SUBvi 가져다가 쓰듯이 가져다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느지 궁금합니다. 해당 파트는 따로 동작하구요..

이러한 질문을 하는 이유가 동일한 소스와 UI 구성된 파트를 다수 쓰고 있는데, 하나를 수정하는데 꽤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예를들어 하나의 그래프와 indicator로 이뤄진 파트에서 수정을 할 내용이 생기면 30개 이상의 파트를 동일하게 수정해줘야되는 상황입니다.

어느정도부분은 subvi로 이루어진 부분도 있고 참조를 엮어 프로퍼티노드를 통하여 변경해주고 있지만, 이런것보다 전체적인 파트가 하나로 뭉쳐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C쪽을 예로들자면 그래프를 라이브러리화해서 동일한 그래프면 슥슥 가져다가 쓰면된다고하더라구요. 랩뷰도 비슷한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0 포인트
3/4 메시지
811 조회수
솔루션
주제 작성자 Codeblack이(가) 승인함

Customize 해서 Typedefine을 하면됩니다.

 

kabson_0-1612244910579.png 

 

kabson_1-1612244980837.png

 

물론 Type Define 된것을 Ctrl+C -> 해당 SubVI에서 Ctrl+V 해서 복사하면 복제됩니다.

Type define을 수정하면 일률적으로 연결된 모든 것들이 동일하게 수정됩니다.

 

0 포인트
4/4 메시지
803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