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where is the FPGA module example

랩뷰 초보, FPGA 문외한 입니다

현재 설치 되어 있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문제점, 이미지로 첨부했습니다.

 

FPGA를 이용한 프로젝트는 Matlab-base의 프로그램에서 구동되고 있고

지금 실험 상황에서 그 프로그램 밖에서 FPGA로 받고 있는 신호를 검출 및 확인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FPGA에서 받고 있는 신호에 접근하기 위해서  NI 5732 매뉴얼 페이지 10-11를 참고 했고 10페이지의 4번째 문장,

In the NI Example Finder window, select Hardware Input and Output»FlexRIO»IO Modules»
NI 573X»NI 573y (where y represents the device number you are using).

 

에서 FlexRIO 폴더를 찾을수 없었습니다.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예제를 왜 찾을 수 없는지,

예제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모두 다운로드
0 포인트
1/2 메시지
646 조회수

일단 설치되어 잇는 소프트웨어 목록을 보니, 

LabVIEW 2015(개발환경)

FlexRIO 17.0(드라이버 및 라이브러리)

은 있는데,

LabVIEW FPGA module 2015(개발환경 애드온 모듈) 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있어야지만 FPGA 코딩이 가능하고, 컴파일 및 실행도 가능합니다.(대학교에 계시는 것이면 라이센스가 있으실 겁니다. 추가로 설치해 주세요)

MAX에서 보이는 것은, 드라이버가 장치를 인식했다는 것이지 이것을 바로 쓸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5732는 IO 모듈이므로 MAX에서는 FlexRIO인 7961R 이 보이는 것이 맞습니다.

 

 

정상적이라면 예제탐색기 >> 하드웨어 입력과 출력 >> FlexRIO 가 있어야 합니다. 그 아래 "IO 모듈" 라는 폴더가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FPGA 모듈이 없어서 라이브러리의 위치가 바뀌면서 예제 탐색기에 안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LwRB2Jq-kw&list=PLE2DF915E49B5947F

유투브에서 데모 영상을 확인하세요

0 포인트
2/2 메시지
611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