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Labivew dll 파일 c 언어에서 사용하는 방법

Labview 코드를 dll 파일로 만들어서 C언어에서 dll파일을 호출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정확한 방법이 안나오네요..

 

c언어를 dll로 만들어서 Labivew에서 호출한뒤 사용은 해봤습니다.

0 포인트
1/5 메시지
2,412 조회수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Generate a DLL from a LabVIEW Project"

https://knowledge.ni.com/KnowledgeArticleDetails?id=kA00Z000000P9CWSA0&l=ko-KR

 

LabVIEW Project 코드에서 Build Specification을 통해 DLL을 생성하는 과정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0 포인트
2/5 메시지
2,390 조회수

여기에 나온 방법을 활용해 보았지만 window 환경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일 경우만 가능해보였습니다. window.h라는 확장자로 window 라이브러리로에 있는 함수로 사용하는 거였고요. 또한 C++에서는 사용가능한 방법같아 보였네요. 전 그렇지 않아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0 포인트
3/5 메시지
2,374 조회수

사용하고 계신 개발 환경이 어떻게 되는지요?

 

현재 문제가 되는 상황을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0 포인트
4/5 메시지
2,371 조회수

atollic  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고 https://knowledge.ni.com/KnowledgeArticleDetails?id=kA00Z000000P84lSAC&l=ko-KR 이 링크에 나온 내용 대로 하려고 했지만 f/w 라서 Windows SDK의 LoadLibrary ()GetProcAddress () 는 사용할 수 없고 헤더파일과 lib 파일을 옮겨서 데이터형을 맞춰서 오류를 다 없앴지만 라이브러리에 있는 함수가 호출이 불가능했습니다 그 이유는 라이브러리 헤더 파일에 보면 함수 호출을 __cdecl 라는 걸 사용 중인데 Microsoft 전용으로 C++에서 사용하는 인수라서 안되는걸로 생각됩니다.

0 포인트
5/5 메시지
2,360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