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LabVIEW Timeout 기능 문의

해결 완료!
솔루션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labview 프로그램에서 niscope fetch에 있는 timeout기능에 대해서 문의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labview프로그램 내에 설명이 되어 있긴하나 이해하기 어려워 혹시 쉽게 설명하여 주실 수 있을까요?

 

현재는 '0'의 값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0.1 sec로 설정하게 되면 0.1동안 대기하여 신호가 잡히면 신호를 받는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이게 맞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주시는데 도움이 되고자 기본적인 Sampling rate : 2M과 Sample number : 200k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1/2 메시지
970 조회수
솔루션
주제 작성자 jaime87이(가) 승인함

timeout는 이 시간만큼 기다리겠다는 것입니다.

원하는 데이타 양이 지정된 시간안에 왔으면 정상적으로 끝납니다. (Fetch  정상 종료)

 

0 일때는 지금까지 들어온 것만큼 읽어라 라는 뜻이죠. (현재 버퍼에 들어있는것만 다 읽어라)

-1 일때는 Infinite Sample 양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린다는 말. (계속 기다려라.)

0보다 큰 값일때는 이 시간만큼 기다려라 라는 말입니다. (0.1이면 0.1초 동안 기다려서 지정된 양이 오면 정상 종료, 그 양만큼 못 읽었으면 timeout 발생)

 

timeout 라는것은 비정상 종료인것으로 보이지만 사실상 이때까지만 기다리고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라는 Message입니다.

 

프로그래머는 이때까지만 기다리고 다음으로 넘어가고 다음 루프일때 다시  Fetch Function을 쓰면 됩니다.

 

 

 

2/2 메시지
902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