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DB 파일 생성에 대한 질문입니다.

해결 완료!
솔루션으로 이동

기존의 .accdb로 DB파일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odbcad32.exe' 를 사용해서 DB파일을 미리 만들어 프로젝트에 추가한 뒤 SETUP파일을 만들고 설치하면 해당 DB파일까지 설치가 되게끔 만들어놨습니다.

DB파일 자체를 프로젝트에 추가하지않고, 이 부분을 프로그램이 구동할 때 DB파일이 없을 경우 DB파일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것으로 바꾸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몇일 동안 찾아봤는데 Labview 자체에서 DB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은 없는 것 같고, 뭔가 다른 방법이 있을것만 같아서 글을 올려봅니다.

0 포인트
1/2 메시지
1,709 조회수
솔루션
주제 작성자 Codeblack이(가) 승인함

안녕하세요,

 

한달전 포스트지만 답변하겠습니다. 

 

저도 간단히 찾아봤지만 DB파일을 생성하는 쉬운 방법은 없을거 같네요. 

Microsoft Access도 뒤에서는 ActiveX가 가동함으로 LabVIEW에서 ActiveX를 사용하여 DB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은 있을법하나 시행착오가 상당할것 같습니다. 

ActiveX를 사용하여 MS Excel 를 가동하는 샘플이 아래 패스에 있으니 참고하셔도 될듯합니다. (LabVIEW 2019의 경우)

C:\Program Files (x86)\National Instruments\LabVIEW 2019\examples\Connectivity\Excel

 

지금 만드시는 프로그램에서 디폴트 db파일을 추가해두면 어떨까요?

이 프로그램을 가동하는 컴퓨터에 db파일이 없을경우, 디폴트 db파일을 대신 사용하도록 만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만.. 

0 포인트
2/2 메시지
1,617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