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한컴바탕 글꼴을 Labview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Labview에서 한컴바탕 글꼴을 사용하려고 하면 글자가 투명하게 나오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CVI에서는 잘 나오는데 Labview에서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포인트
1/4 메시지
2,009 조회수

zip파일 설치 후,

랩뷰 Tools>Options..>Environment>Fonts>[Use default font]해제>[Font style...]클릭> 폰트와 사이즈 클릭 

 

혹은 바꾸길 원하는 글자 클릭 후,

 

johndoe_student_0-1594178338971.png

에서 변경을 해도 보이지 않으시나요? 

 

cvi에서는 잘 나오신다고 하시니 설치문제는 아닐거 같고, 혹시 글자상자의 크기보다 글자크기가 크면 안보여서 투명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각 글자상자 크기를 키워보시는건 어떨까요 

0 포인트
2/4 메시지
1,969 조회수

johndoe_student

크기는 키우기도해보고 줄여보기도 해봤는데 글자 자체가 투명하게 나오고 색을 변경해봐도 안되더라고요

첨부된 글꼴 설치해서 해보시면 무슨 현상인지 이해되실거에요

0 포인트
3/4 메시지
1,950 조회수

직접해보니 이해했습니다. 글자의 존재는  마우스 드래그로 잡히는데 정작 투명해서 보이지 않네요..

 

혹시 글씨체 자체가 깨져서 그런가해서 워드에서 한컴바탕으로 글씨를 입력하니 정상작동합니다.

 

워드의 한컴바탕으로 쓴 글을 복사해서 랩뷰에 붙여넣으면 바탕으로 인식하나 작동합니다

 

랩뷰에 (한컴바탕체를 복사했던) 이 바탕체를 다시 복사해서 워드에 붙여넣고 글씨체를 확인하면 한컴바탕으로 인식합니다.

 

랩뷰의 진짜 바탕체랑 비교하면 약간 다른것 같기는 합니다만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급하신거라면 하나하나 워드에서 작성하셔서 복사+붙여넣기를 하시는 방법은 가능하실것같습니다. ..

0 포인트
4/4 메시지
1,944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