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프로퍼티 노드에서 프로퍼티 설정 간에 동작 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해결 완료!
솔루션으로 이동

하나의 프로퍼티 노드에서 프로퍼티 노드의 설정 간의 동작시간이 어떻게 될까요?

예를 들자면 하나의 프로퍼티 노드에 패널업데이트 연기(T), 패널업데이트 연기(F)로 설정한다며 두 설정 간의 동작이 진행되는 시간이 궁금합니다.

0 포인트
1/6 메시지
1,218 조회수
솔루션
주제 작성자 Codeblack이(가) 승인함

컴퓨터의 하드웨어 성능에 따라 달라져서 사실은 아무도 모릅니다. (윈도우 멀티 환경,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달라짐)

되도록 이 패널업데이트 연기 프로퍼티는 안쓰는것을 추천합니다. 프로그램 동작에 디스플레이하는 시간마져 아껴야 한다면 이 프로퍼티를 씁니다.

그러나 그정도는 벌써 RealTime 으로 넘어가야 하는것이 맞습니다.

 

 

2/6 메시지
1,211 조회수

답변 감사드립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성능에 따라 달라진다는건 해당 프로퍼티 설정이 실행된 뒤에 바로 그 다음 설정이 동작한다고 이해해도 될런지요?

패널업데이트 연기는 현재 패널에 출력되어야할 그래프 숫자가 많은 관계로 사용하지 않으면 그래프 출력이 아예 되지 않을 정도로 과부화가 걸린 상태라 어쩔 수 가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말씀하신 Real time은 labview real time module을 말씀하시는건가요?

0 포인트
3/6 메시지
1,187 조회수

지난번에 이야기 하셨던 그 그래프 문제군요.

 

혹시 그래프 표시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얼마나 빠른 속도로 몇시간 동안 보여야 하는건가요?

0 포인트
4/6 메시지
1,177 조회수

현재 q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큐 상태얻기로 데이터 개수에 따라 40ms, 35ms로 돌리고 있으며 실시간/지속적으로 보여줘야합니다.

 

원래 main 프런트패널에 위치해 있던 그래프들인데, 당시에는 꾸역꾸역이라도 어떻게 돌아는 가고 있었습니다만,,,수정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이를 하나의 subvi(복제)로 만들어서 서브 패널에 나오게끔 바꾼 이후부터 문제가 생기네요.

0 포인트
5/6 메시지
1,169 조회수

위에서 말씀하신 realtime 은  그냥 지연시간 없이 제시간에 라는 의미입니다.

딱히, 어떤 스킬이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시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Realtime module 은 그렇게 코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구요. Realtime OS에서 사용할 때만 동작합니다.

 

0 포인트
6/6 메시지
1,122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