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프런트 패널 디자인을 변경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제목이 좀 헷갈릴 수 있어보이지만 달리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생각나지 않아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20개의 그래프를 표시하고 있는 소스에서 4개의 그래프만 표시하도록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단순히, 프론트 패널에서 20개의 그래프가 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16개의 그래프를 invisible하여 4개를 남기는 그런 상황은 아니고, 4개의 그래프가 프론트패널에 크기에 맞게 그려져야 되는 상황입니다.

그러면서 현재의 소스(20개의 그래프를 그리는)를 사용하면서요,,,

소스는 일부 그대로 사용하면서 프런트 패널의 디자인만 바꿀수 있을 까요? 방법은 찾아보고 있는데 좀 막막하네요 ㅠ.ㅠ

0 포인트
1/5 메시지
1,121 조회수

Tab Indicator 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Tab Page 1이 되었을 때는 20개의 Chart에 연결되고

Tab Page 2가 되었을 때는 4개의 Chart에 연결하면 됩니다.

Tab 구분자는 숨길 수 있으므로 화면 전환되는 효과가 나옵니다.

Tab Page 1  <---------------------------------------------------------------------> Tab Page2

11.png

프로그램적으로 Tab Indicator를 Case에 연결하고 Case에 따라 20개 또는 4개의 Chart에 연결하면 됩니다.

단순히 Tab 값을 변경하는 것으로 화면 전환 효과를 냅니다.

이것은 여러개의 Tab으로 하면 화면이 2종류 뿐만 아니라 여러개의 화면 전환 효과를 낼 수 있겠죠.

 

 

0 포인트
2/5 메시지
1,095 조회수

답변 감사드립니다. 해당 방법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다만 자세한 설명을 드리지 않은 관계로 말씀해주신 방법을 사용하는데 에로사항이 생길 것 같습니다.

현재 32개 그래프를 디스플레이하고 있고 이를 tab으로 16개씩 표시하여 tab을 클릭하여 16개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는 형식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tab 구분자를 숨기는 방법을 써서 화면전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은 사용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그리고 약간 애매한 부분이 있는데, 그래프외에도 각 sector에 text indicator라던가 이벤트 case라던가 등등의 많은 부분들이 엮여 있기 때문에 단순히 case에 따라 chart에 연결하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0 포인트
3/5 메시지
1,079 조회수

혹시 추가적으로 그래프를 만들지 않고 Tab 컨트롤에서 사용하던 그래프를 다른 tab 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예를들자면 tab 페이지 1에서 사용하던 그래프를 tab 페이지 2에서 사용한다던가 하는 방법이요..

0 포인트
4/5 메시지
1,069 조회수

프로퍼티 노드로 만들어 봤습니다. 2018 버전입니다.

0 포인트
5/5 메시지
937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