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엑셀 파일명 지정

배열을 엑셀파일로 저장할때 파일명을 경로 컨트롤에 파일이름을 미리 적어놓고 자동 저장하는 방식이아니라,

프로그램 내에서 값을 읽어 매번 다르게 자동 저장하려고 하는데 (레지스터의 값을 읽어, 그 값을 ASCII 코드로 변환한 문자열을 파일명으로 지정하고 싶습니다. 이 부분은 짜놓은 상태구요.) 어떤 함수를 사용해야하나요..?

0 포인트
1/3 메시지
1,928 조회수

특정 함수를 써야 하는게 아니라, 그걸 기능적으로 구현해야 합니다.

 

그걸 바로 구현해 주는 함수가 없습니다.

 

구조적으로 만드시던지 해서 원하는 기능을 구현하시면 됩니다.

2/3 메시지
1,893 조회수

위의 여리君님이 이야기 해 주신 대로가 맞습니다.

자동 저장하려고 하는 파일명을 짜놓으셨다고 하셨는데, 그 부분에 뒤에다가 "문자열 연결" 함수 쓰셔서 만들어 놓은 파일명 앞부분에는 경로를 붙여주는 부분을 만들어 주시고, 파일명 뒷 부분에는 엑셀파일 저장할 확장자를 붙여주신 다음에 "문자열을 경로로" 라는 함수 쓰셔서 경로로 만들어주신 다음에 "구분된 스프레드시트에 쓰기"파일 경로에다 넣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마 파일명까지 만드셨다면 이부분은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3 메시지
1,884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