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안녕하세요 레포트 제너레이션(Reportgeneration) 문제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레포트 제너레이션 사용하면서 템플릿 엑셀 파일을 열고 거기에 그래프를 넣고자 하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그래프를 넣고자 아래와 같은 함수를 배치(첫번째 그림 참고)하였는데 아예 처음부터 에러가 나서 봤는데 그 에러의 내용은 아래 두번째 그림과 같습니다. 계속 HasTitle 이야기도 나오고 하는데 저는 정확히 이 내용을 모르겠고 고치는 방법도 모르겠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봐도 잘 안보여서 글을 올립니다 알려주세요ㅠㅠㅠimage.png

image.png

0 포인트
1/2 메시지
3,201 조회수

안녕하세요 Emily 12님,

 

일단 나타난 에러의 경우 Report Generation Toolkit에서 함수 설정값을 잘못 넣어줬거나, 함수 연결 순서를 잘못 구성했을 때 발생합니다. 지금 Emily 12님께서 하시고자 하는 코드 구성은 Excel 시트에 그래프를 삽입하고자 하시는 것으로 예상되는데, LabVIEW Shipping 예제에서 제공하니 참고하시 바랍니다.

NI 예제탐색기 >> Excel Report - Graph Generation.vi

 

 

 

    

0 포인트
2/2 메시지
2,450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