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04:00 PM CDT – 08:00 PM CDT (09:00 PM UTC – 01:00 AM UTC) Tuesday, April 16,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블록다이어그램 클릭시 확장 버그 (영상첨부)

해결 완료!
솔루션으로 이동

 

영상에서 보시듯이 내부 VI를 이동시키거나 생성시 블록다이어 그램이 양쪽으로 늘어납니다.

늘어나면서 많은 렉을 동반하는데 도저히 해결법을 못찾겠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0 포인트
1/6 메시지
2,560 조회수
솔루션
승인자 JinSol

영상에서 보면, 상수를 생성할 때도 렉(Delay)이 발생하는 것 같네요. 

코드가 너무 복잡하거나, LabVIEW가 설치된 PC 사양이 부족해서 렉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 영상의 코드 이외에 새로 생성한 빈 VI에서도 렉이 발생하나요? 

해당 코드를 다른 PC에서 사용해도 렉이 발생하나요? 

 

시퀀스 프레임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그 안에 다양한 루프가 포함되어 있어서 코드가 매우 무거워 보입니다. 

만약 빈VI에는 렉이 없다면, 해당 코드를 간소화 시키면서 렉이 발생하는 시점을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0 포인트
2/6 메시지
2,484 조회수

답변 감사합니다 더좋은 사양의 컴에서도 같은 일이 발생해서 더 가볍게 다시만들어 해결하는 중입니다 ㅜㅜ 빈VI  는 잘돌아갑니다 

0 포인트
3/6 메시지
2,444 조회수

캡처.JPG

 

와이어가 터미널에 너무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는거 같은데.... 옵션에서 블록다이어그램 관련 자동옵션 다 꺼보세요.. 그리고 와이어 정리 저렇게 하면 안헷깔리시나요 ㅜㅜ

0 포인트
4/6 메시지
2,434 조회수

저도 2017버젼을 사용할때 동일한 일이 발생했었습니다.

 

항상 프로그램을 그 PC로 사용했었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문제가 발생한 시점이 윈도우즈 정품 받으라고 하면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정품을 받지 않으니 폰트가 다 터지고 .. 하나 수정할때 옆으로 커니는 형상이 발생하더라고요..

그 프로그램을 정품 PC에서 돌리니 잘돌아가고요.. PC사양은 별개인것 같습니다.

0 포인트
5/6 메시지
2,424 조회수

블록다이어그램이 너무 크면 엄청 느려집니다....크기에 제한이 있어요 보이지는 않지만 

 

최대한 SUBVI 만드셔서 VI 블록다이어그램 크기를 줄이셔야 할거 같습니다.

 

수직 수평 스크롤 보니 엄청 광범위하게 만들어 놓으신거 같습니다

0 포인트
6/6 메시지
2,390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