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불리언 값을 통한 이벤트실행이 가능할까요?

해결 완료!
솔루션으로 이동

제가 만든 프로그램은 실시간으로 아두이노 센서로 부터 문자형식으로 값을 받아옵니다. 문자열 중 일부분을 숫자형식으로 변환한 후 일정한 조건(10보다 크다?)에 만족하는 불리언 값을 이용해서 마우스 클릭을 실행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현재, 마우스의 우클릭과 좌클릭은 원할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완성하였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질문드립니다.
현재에는 한가지 값을 이용해서 한가지의 명령만(마우스 좌or우 클릭) 수행이 가능합니다.

두개의 조건이 모두 만족될때는 마우스의 좌,우 클릭은 동작을 하지않고 새로운 키보드 명령이 수행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불리언 배열을 이용한 케이스 구조 형태로 만들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좀처럼 쉽지않습니다. 조언이나 혹시 어떠한 영문 키워드로 검색해야 이와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포인트
1/2 메시지
1,830 조회수
솔루션
주제 작성자 ACapitalidea이(가) 승인함

[불리언 배열을 숫자로] 함수를 사용하면 되겠네요ㅎ

불리언 두개를 배열 만들기를 이용하여 불리언 배열로 만든 담에

불리언 배열을 숫자로 함수를 써서 숫자로 받아오면 케이스 하나로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불리언 1이 켜짐 -> 숫자 1

    불리언 2가 켜짐 -> 숫자 2

    둘 다 꺼짐 -> 숫자 0

    둘 다 켜짐 -> 숫자 3

요렇게 구분되니 사용해보세요

2/2 메시지
1,788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