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배열의 원소를 파일에 추가 저장

현재는 기존 배열을 파일에 저장하고, 

배열의 원소를 추가하고 싶을 때, 파일을 불러와 배열에 원소를 추가하고 다시 저장하고 있습니다. 

불러오지 않고 추가된 원소를 파일에 저장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0 포인트
1/6 메시지
1,723 조회수

안녕하세요. 모호한 것이 두 가지가 있네요. 하나는 새롭게 추가되는 원소라는 것이 배열에 중간에 삽입이 되는 것인지? 여부와 다른 하나는 저장하는 파일의 형태가 엑셀인지 .txt인지 등 형태가 궁금하네요.

배열에 마지막에 삽입이되면서 .txt 파일에 line by line 원소를 저장한다면, 애초에 배열을 쓰지 않고 .txt 파일 마지막 라인에만 띄어쓰면서 저장하면 될 것 같은데요?

0 포인트
2/6 메시지
1,677 조회수

...

0 포인트
3/6 메시지
1,677 조회수

...잘못 생성되었습니다

0 포인트
4/6 메시지
1,677 조회수

파일의 형태는 상관없습니다. 새롭게 추가된는 원소는 중간이 아니라 항상 끝에 생성됩니다. 

line by line 원소로 저장하는건 좋은 방법이긴 하나... 원소가 여러 데이터를 가진 클러스터라, 파일을 읽을 때 연산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 어플리케이션상 데이터는 무조건 배열이여야 합니다 ㅜㅜ

0 포인트
5/6 메시지
1,659 조회수

그냥 파일에 연속 저장하면 되지 않나요?

 

연속 저장하기는 쉬울텐데요?

0 포인트
6/6 메시지
1,638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