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그래프 표시 방법

안녕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Mylv.net이 Close되고 난 후에 처음으로 NI Community에 들어와 보네요..

그래프 표시 방법에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Data가 온도 / 습도로 Data가 나오는데 한개의 그래프에 두개의 Data를 한번에 표시가 가능한가요..

여러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가능한 간단한 예제로 부탁을 드립니다.

첨부 그림을 참고 바랍니다.

0 포인트
1/6 메시지
2,495 조회수

x축 배열을 공통으로 쓰고 

클러스터묶기로 y축으로 묶은 후 배열로 만들어서 xy그래프에 넣으시면 됩니다

2/6 메시지
2,423 조회수

캡처.PNG

3/6 메시지
2,420 조회수

데니엘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제가 하고 싶은 것은 X축은 범위가 한개이지만, Y축은 범위가 2가지가 되어 그래프를 그리고 싶어서요..

예를 들어 왼쪽에는 온도로 최소 및 최대가 15 ~ 35로 하고, 오른쪽에는 습도로 15 ~ 60으로 표기를 하고..

각각의 Data를 입력하면 온도의 값은 왼쪽의 범위를 기준으로 그리고 습도는 오른쪽의 범위로 그래를 그리고 싶은데..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면 엑셀에서 하나의 그래프에서 범위를 나누러 그리는 것입니다.

제가 해보니 그려지기는 한데.. 왼쪽의 온도의 범위를 15 ~ 30으로 하면 습도가 50일때는 나타나지 않더라구요..

온도의 범위를 60으로 변경을 해야지 그래프가 보이더라구요.. 

0 포인트
4/6 메시지
2,405 조회수

스케일을 하나 더 생성하시면 됩니다

이후 프로퍼티에서 해당 플롯에 해당하는 스케일 지정해주시구요.

 

ddd.png

5/6 메시지
2,386 조회수

아래 링크된 사이트에 그래프의 보조축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 강좌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abVIEW][랩뷰] 그래프 보조축 표시하기 동영상 강좌
https://www.youtube.com/watch?v=Llb3q7SlshI

6/6 메시지
2,370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