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서브 actor의 프런트 패널 출력 문제

안녕하세요. 마이랩뷰가 문을 닫는 다는 공고에 여기에 처음으로 질문을 올립니다. 

 

현재 Actor Framework구조로 개발 중 입니다. 

프로젝트에서 개발 시 루트 actor와 서브 actor의 프런트 패널이 원활하게 출력되었습니다. 

하지만 exe파일로 빌드하고 실행하면 루트 actor만 정상 출력되고 서브 actor의 프런트 패널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분명 호출시 프런트 패널을 출력하게 개발하였는데 exe 파일로만 만들면 출력되지 않습니다. 

 

정상 출력하기 위하여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는지 질문 드립니다.

0 포인트
1/2 메시지
1,825 조회수

안녕하세요. kng8265님.

 

제가 금일 프런트 패널 출력 확인해보려고, 제가 가지고 있는 예제 코드를 이용해서 실행파일을 빌드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빌드했을 때 따로 문제가 없어 따로 몇 가지 여쭈어 보려고 합니다.

 

빌드하시고, 다른 컴퓨터에서 확인해 보신 내용이신가요? 그러면 실행파일을 사용하는 PC에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들 중 LabVIEW 런타임에 기존의 PC에 있는 설치 프로그램들이 다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안되어 있다면, 빌드 스펙에서 사용된 설치 프로그램들을 추가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01-04 오후 7-08-11.jpg2019-01-04 오후 7-08-46.jpg

 

혹은 같은 PC에서 테스트 하시는 것이라면, 빌드 하실 때 나의 어플리케이션 프로퍼티에서 소스파일에 나머지 lvclass들을 항상 포함으로 만드셨는지 궁금합니다. 아마 기본 소스파일들이 항상 포함되어 있어야지만 제대로 실행 파일에 포함 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혹시 이렇게 하시고도 안되신다면, 코드 올려 주실 수 있으면 저도 한 번 build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 포인트
2/2 메시지
1,788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