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NI 커뮤니티에서 문서 사용하기

문서란?

문서란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콘텐츠 형식의 정적 정보를 말합니다.  콘텐츠는 언제든지 편집이 가능하며 여러 사용자가 공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개 공식 문서 형식으로 작성되며 대부분 기술적인 내용을 다룹니다.  게시된 문서에 다른 사용자가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NI 커뮤니티에는 다음과 같은 문서가 있습니다.

 

문서는 어떻게 분류되나요?

커뮤니티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문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1. 새 문서를 작성하고자 하는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하십시오.
    • 참고: 일부 게시판의 경우 문서를 작성하려면 특별 승인이 필요합니다.
  2. '문서 작성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3. 템플릿을 선택한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 참고: 템플릿을 적용한 후에는 해당 문서의 템플릿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제목을 입력하고 문서 작성을 시작합니다.
  5. 해당되는 기타 설정 및 옵션을 적용하십시오.
  6.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 참고: 작성 글의 초안을 저장하면 문서 대시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가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예제 프로그램 문서를 작성하는 경우, 예제 프로그램 제출하기 프로세스에 관한 전체 설명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벨이란?

라벨은 커뮤니티 내에서 주제에 따라 콘텐츠를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문서 작성자가 문서를 게시하기 전에 사전에 정의된 라벨 목록에서 필요한 라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작성 기여자란?

콘텐츠 작성 기여자는 문서의 원문 작성자, 원문에 대한 검토 또는 수정 작업을 담당한 편집자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을 검색하여 콘텐츠 작성에 기여한 사용자를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성 기여자들과 구별하기 위해 특정 사용자를 공동 게시자로 승격시킬 수도 있습니다. 공동 게시자는 문서의 원문 작성자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제한문서나 차단 문서를 편집하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티저란?

티저는 카테고리 내에 포함된 문서에만 필요합니다. 티저는 문서의 요약 내용을 담고 있어야 합니다.

 

태그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문서를 게시한 후 적용 가능한 태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게시된 문서 페이지에서 태그 추가 링크를 클릭하여 쉼표로 구분된 태그 목록을 추가하십시오.

 

문서 편집은 어떻게 하나요?

게시된 문서는 커뮤니티 사용자가 편집 및 공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편집하려면 문서 페이지에서 편집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문서 작성 시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글을 저장하기 전에 변경된 사항에 대한 설명을 담은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변경 사항에 대한 주석 추가하기가 끝났다면,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십시오.

 

부분 편집으로 간주되는 것에는 어떤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오타 수정 및 포맷 수정과 같은 가벼운 편집 작업은 부분 편집으로 간주됩니다. 문서를 구독하는 사용자는 부분 편집 내용에 대해서는 알림을 수신하지 않음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문서를 편집할 수 있는 사용자는 어떻게 관리 할 수 있나요?

게시된 문서는 커뮤니티 사용자가 편집 및 공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제 프로그램과 같은 커뮤니티의 일부 게시판의 경우 문서에 대한 추가 편집이 제한 또는 차단될 수 있습니다.

 

  • 편집 제한- 모든 사용자가 문서를 편집 할 수 있지만 문서의 원문 작성자 또는 공동 게시자만이 변경 사항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서 단위로 설정됩니다.
  • 편집 차단 – 문서 작성자 또는 공동 작성자만 문서의 변경 사항을 편집하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서 단위로 설정됩니다.

문서 옵션> 편집 제한 또는> 편집 차단을 클릭하여 해당 옵션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내 문서를 편집하는 경우 알림은 어떻게 받나요?

새 문서 작성 시, 문서의 편집 또는 코멘트에 대한 알림을 수신하도록 자동 구독 설정됩니다.   내 설정> 구독에서 구독 설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수신하고자 하는 문서가 있는 경우 문서 옵션> 구독하기를 클릭하십시오.

 

문서에 대한 수정 사항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 버전의 문서로 돌아가려면 문서 옵션> 문서 기록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문서의 모든 수정 사항이 포함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게시하고자 하는 버전에서 게시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0 포인트
1/1 메시지
2,581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