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포스팅 기본 사항 및 팁

검색 및 가입
누구든지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NI 커뮤니티의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 질문을 올리거나, 답글을 달거나, 다른 회원의 글에 대한 추천 글을 게시하려면 반드시가입하셔야 합니다. 가입하시려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NI 사용자 계정 생성 시, 국가명, 이메일 주소 및 성명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NI 커뮤니티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닉네임(사용자 이름)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NI 커뮤니티 참여 회원들은 커뮤니티 내에서 사용자 이름(username)을 사용합니다. 

사용자 계정의 생성은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는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NI 커뮤니티를 이용하려면, 사용자 가이드 라인내쇼날인스트루먼트사의 전체 이용 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검색
 새로운 글을 올리기에 앞서 토론방에서 내가 올리고자 하는 질문에 대해 기존 답변이 있는지 먼저 검색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페이지 상단의 메인 네비게이션 메뉴 하단의 검색 버튼을 누르면 모든 페이지에서 신속하게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earch-ko.png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 가지 다양한 필터를 사용하여 상세 검색이 가능한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검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토론방에서 검색하기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 게시하기
새로운 글을 올릴 준비가 되었다면 왼쪽 사이드 바의 네비게이션 에서 내가 올릴 글에 가장 부합하는 게시판이 무엇인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NI 커뮤니티에는 가장 활발하게 의견 공유가 이루어지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게시판을 비롯하여 추가적인 제품에 대한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주제와 가장 부합하는 적합한 카테고리를 검색한 뒤 플러스(+)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색하고자 하는 내용을 추가 하십시오.

검색하고자 하는 주제에 부합하는 게시판을 찾았다면 해당 게시판을 클릭하여 여십시오.  그런 다음 페이지 상단의 '새 주제 시작'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topic-KO.jpg

 

새 글의 제목 입력 시 유사한 주제에 대한 검색 제안 사항이 표시됩니다. 먼저 검색을 통해서 내가 올리고자 하는 질문에 대한 기존의 답변이 있는 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게시 글에 대해서 다른 회원들로부터 원하는 도움 및 지원을 받으시려면 예의를 갖춰서 본인이 얻고자 하는 정보에 대해 가능한 최대한 명확하고, 간결하게, 가능한 한 상세하게 게시 글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작성시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인 특정 하드웨어 이름(예: PCI-6221 또는 USB-6008)
  • 사용 중인 모든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및 버전
  • 운영체제
  • 귀하의 LabVIEW 프로젝트 VI 또는 Zip 형식 코드
  • 중요 코드 스니핏 스크린샷
  • 오류 번호 및 / 또는 자세한 오류 메시지에 대한 설명
  • 문제 해결을 위해 이미 시도해 본 방법

동일한 게시글을 여러 군데 게시판에 게시하지 않도록 합니다. 실수로 중복 게시물을 작성한 경우 게시글의 옵션 메뉴에서 "게시판 담당자에게 알리기"옵션을 사용하여 게시 글을 삭제하거나 하나로 통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올렸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게시글이 사라지는 것 같다면 커뮤니티 스팸 시스템에서 걸러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의 스팸 관리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대 사항
NI 커뮤니티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구성된 P2P 지원 및 협업을 위한 공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게시 글을 올린 후 보통은 몇 일 후에 답변을 받게 됩니다.  답변을 얻을 수 있는 적절한 관련 사용자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질문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한다면 답변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NI 커뮤니티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사용자들 간의 협업 공간인 동시에 문제 해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NI 커뮤니티에서 답변을 달아주시는 회원들은 직접 여러분을 위해서 코드를 작성하거나 숙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이미 시도해 보았으나 혼자서는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서 여러분께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기다리는 동안, 본인이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주제는 없는지 검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른 사용자들이 올린 질문에 본인이 답변을 올릴 수도 있을 테니까요.


공로 인정
"다른 사용자의 질문에 왜 내가 답변을 게시해야 하지?또는 "나한테 무슨 도움이 되지?"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NI 커뮤니티에서는 사용자에 대한 랭킹을 부여하고 있어서 게시물 수, 답 글 수가 많고 양질의 콘텐츠로 참여도가 높은 사용자의 경우 커뮤니티 내에서 유용한 정보, 제안, 확실한 솔루션 등을 제시해주는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커뮤니티 회원과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관점을 취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랭킹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인정 및 랭킹다른 사용자를 인정할 수 있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각 게시물마다 추천하기 버튼이 있으며, 글 작성자인 경우 “솔루션으로 승인” 단추가 표시됩니다.

 


추천하기

kudos-KO.png
작성자의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게시글 추천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사용자들로부터 얼마만큼 추천 받았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추천 받은 횟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귀하의 답변을 참조하는 사용자들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승인된 솔루션

 

solution-KO.png
토론방에서 새로운 문제에 대해 논의할 때 질문에 대한 답변 중에서 본인의 질문에 맞는 답글을 솔루션으로 승인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을 승인하면 문제가 해결 된 것으로 표시되고 답변 부분이 강조 표시되어 다른 사용자들이 솔루션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주제에 답변을 달면 게시된 답글이 솔루션으로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추천하기와 마찬가지로 승인된 솔루션은 모든 사용자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승인된 솔루션이 많으면 많을수록 본인의 신뢰도가 더 높아지게 됩니다!

승인된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승인된 솔루션 사용하기 토픽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메시지
4,256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