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Friday, April 19th (11:00 PM CDT) through Saturday, April 20th (2:00 PM CDT), 2024, ni.com will undergo system upgrades that may result in temporary service interruption.

We appreciate your patience as we improve our online experience.

자유게시판

cancel
Showing results for 
Search instead for 
Did you mean: 

NI 커뮤니티 사용자 가이드라인

NI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온라인 커뮤니티는 사람들과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또한 교육과 리더십의 중심지이며 차후 NI 제품 개선과 확장 방안에 대한 피드백을 제시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NI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하며, 아래는 NI 커뮤니티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사용 규칙입니다.

1. 서로를 존중합니다.
NI 토론방에 질문을 남기실 때에는 심사숙고하여 내용을 최대한 상세하게 입력하여 주십시오. 지금까지 시도해 본 문제해결 방법과 연구 결과도 질문과 함께 공유하여 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려는 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 때에는 상호 존중하는 긍정적인 톤으로 건설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I 제품에 대한 숙련도는 각기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토론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모두 무료로 봉사하는 분들임을 상기하셔서 인내심을 가지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여 주십시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게시판에 질문을 남기기 전에 스스로 문제 해결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도록 합니다. "정중하게 이야기할 수 없다면 차라리 아무 말도 하지 마십시오."
 
2. 여러분이 관리자가 되어 주십시오.
토론방 사용자인 여러분들의 지원이 있어야 게시판이 올바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NI는 NI Discussion Forum에 게재된 게시물의 내용을 검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긍정적이면서도 협력적인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질문을 주고받는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삭제할 것입니다. 폭력적, 불법적, 혹은 무례한 내용의 게시물을 발견하셨다면 Report to Moderator (Option > Report to a Moderator)기능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를 일으킨 사용자에게 공개적으로 대응하는 행위를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I 관리자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NI 토론방에 처음으로 참여한 신규 사용자가 사용자 가이드라인의 내용을 잘 알지 못하거나 준수하지 않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 중복 게시물). 이런 경우 신규 사용자가 참고할 수 있도록 토론방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는 팁과 가이드라인 주소를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는 불량 사용자는 게시판 관리자에게 신고하여 주시고, 신규 사용자에게는 친절하게 가이드를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깨끗하고 유용하며 즐거운 NI 토론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3. 주제에 집중합니다.
현재 토론 중인 주제에 맞는 게시물을 게시하여 주십시오.  게시판에 게시물을 중복으로 게시하지 않도록 합니다. 한 스레드(thread) 아래에서 동일한 대화가 유지되어야 가장 효율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질문이 있다면 오래된 과거 게시물에 질문을 추가하기 보다는 새롭게 스레드(thread)를 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스팸이나 청탁 게시물의 작성은 절대로 금합니다.


요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질문별로 하나의 스레드를 생성하여 주시고, 이주 오래된 스레드에는 게시물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광고나 스팸 게시물 게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계약상의 동의 사항이나 기밀 유지 약정을 위반하는 게시물은 작성하지 마십시오.  사용자 정보나 사용자 소속기관 정보가 게시판에 올라오거나 구글로 검색되지 않도록, 해당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지 마십시오.  개인 연락처는 게시하지 않도록 합니다.
이미 게시판에 작성한 게시물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옵션의 Report to Moderator 기능을 이용해 삭제 사유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NI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하여 주시고, 개인 연락처는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않도록 합니다.


5. NI 토론방은 사용자가 만들어나가는 곳임을 잊지 마십시오.
NI 토론방을 통해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별 상황, 환경 설정, 구현 방식 등은 공유된 솔루션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들의 조언이 항상 완벽할 수는 없음을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이제 NI 토론방에서 펼쳐 보일 수 있습니다.

NI 토론방을 사용하기 전에 다음의 이용 규칙과 National Instruments 이용약관에 동의해 주십시오.

NI 커뮤니티팀과 NI 커뮤니티 사용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0 Kudos
Message 1 of 1
(2,610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