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cancel
Showing results for 
Search instead for 
Did you mean: 

NI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I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NI 커뮤니티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구성된 P2P 지원 및 협업을 위한 공간입니다. NI 커뮤니티는 NI 제품과 관련한 질문, 의견, 제안 사항 등을 게시 할 수 있는 사용자들 간의 만남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NI 엔지니어를 비롯하여 전 세계 수 많은 사용자들이 다른 사용자들이 올린 게시물을 읽고 의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하기에 앞서 먼저  사용자 지침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다음의 유용한 몇 가지 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질문이 있으신가요? 우선 검색부터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게시판에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게시물을 올릴 준비가 되셨나요? 게시판 목록을 보고 내가 올릴 글에 가장 부합하는 게시판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NI 커뮤니티에는 가장 활발하게 의견 공유가 이루어지는 소프트웨어 및하드웨어 게시판을 비롯하여 추가적인 제품에 대한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게시물을 작성할 때에는 가능한 많은 관련 정보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버전, 운영 체제, 사용 하드웨어, LabVIEW 프로젝트의 VI 또는 Zip 형식 코드, 해당 스크린샷, 오류 번호 또는 오류 설명 및 코드 파일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면 토론방의 다른 사용자들이 귀하의 질문에 보다 더 적절한 답변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문제 해결을 위해 이미 시도해 본 방법이 있다면 이에 대해 기재합니다.

여러 가지 다른 토론방도 확인해 보세요.

  • 버전 변환 게시판에 게시하여 변환된 VI를 얻으십시오.
  • 주제와 관련되지 않은 논의(off-topic)도 게시판에서 해보세요. BreakPoint
  • NI 제품에 대해 좋은 아이디어나 의견이 있으신가요? 아이디어 교환하기를 방문해보세요.
  • 커뮤니티와 관련된 질문은 NI 커뮤니티 게시판 피드백에 남겨주세요.


다음의 분야에 관한 더 많은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작기에 앞서 보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한가요?
나머지 신규 사용자용 콘텐츠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NI 커뮤니티에 가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Message 1 of 1
(3,996 Views)